잡학사전 / / 2024. 9. 20. 14:10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반응형

보통 카드를 이용하며 문제가 발생했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기게 되었을 때는 온라인 고객센터나 유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함께 상담원 연결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연결되는 고객센터는 전반적인 서비스의 상담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대부분의 문의 사항은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를 연결하고, ARS를 통해 안내되는 서비스 단축번호 중 해당하는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카드 분실, 한도 승인, 대출, 할부 등에 관한 사항은 다음과 같이 다른 번호로 고객센터가 운영되고 있기도 하니, 필요에 따라 고객센터에 전화를 연결하여 상담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대표번호 : 1544-7000
  • 카드 분실/승인 : 1544-7200
  • 카드 대출 : 1588-0303
  • 할부금융 : 1544-7100
  • 해외 : 82-2-3420-7000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이 대표번호로 전화를 연결한 뒤, ARS 안내에 따라 고객 유형을 입력하고, 서비스 단축번호로 0번을 입력하는 순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 연결 : 신한카드 고객센터의 대표번호인 1544-7000으로 전화를 연결합니다.
  2. 고객 유형 입력 : ARS 안내에 따라 고객 유형을 입력합니다. 이때 고객 유형은 개인회원의 경우 1번, 가맹점의 경우 2번, 법인의 경우 3번입니다.
  3.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 입력 : 고객 유형 선택 후 ARS를 통해 안내되는 서비스 단축번호 중 상담원 연결(직원 연결) 단축번호인 0번을 입력합니다.
  4. 상담 진행 :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를 입력하였다면 즉시 상담원 연결이 진행됩니다. 참고로 먼저 상담을 진행 중인 고객이 있는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가맹점, 법인 중 고객 유형을 선택하고, 직원 연결 단축번호 0번을 입력

 

고객센터 운영시간

기본적으로 신한카드의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만 문의를 진행하는 서비스에 따라 운영시간의 차이가 존재하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때 분실신고의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와 동일하게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