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사전 / / 2024. 7. 23. 19:06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정리

반응형

이번에는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보통 어떠한 서비스를 이용하던 중 문제가 발생했다면 해당 서비스의 고객센터로 전화를 연결하고, 문제와 관련된 사항을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케이뱅크 고객센터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는 인터넷 은행으로 오프라인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용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했다면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되는 챗봇 상담을 이용하거나,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를 연결하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케이뱅크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22-1000"이며, 다음과 같이 카드 관련 고객센터와 해외 전용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대표 전화번호 : 1522-1000
  • 후불교통/카드배송 : 1522-1155
  • 해외 전용 : 82-2-3778-9111

케이뱅크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로 은행 1522-1000, 후불교통/카드배송 1522-1155, 해외 전용 82-2-3778-9111

 

케이뱅크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케이뱅크의 고객센터(1522-1000)로 전화 연결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ARS가 연결되는데요. ARS가 연결된 이후 안내에 따라 키패드로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해당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는 "0번"이며, 상담원 연결을 위해 0번을 입력한 뒤, 상담이 필요한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상담원 연결이 진행됩니다.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앱 이용방법 : 0번 > 1번
  • 예금/적금 : 0번 > 2번
  • 대출 관련 : 0번 > 3번
  • 카드/하이틴 서비스 : 0번 > 4번
  • 해외송금/보험 : 0번 > 5번
  • 혜택/이벤트 : 0번 > 6번
  • 기업고객 : 0번 > 7번
  • 이체한도 관련 : 0번 > 8번

 

고객센터 분실신고 방법

추가로 케이뱅크 고객센터에서는 카드 분실신고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케이뱅크의 모바일 앱을 통해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고객센터로 전화 연결을 진행한 이후 다음의 순서와 같이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의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케이뱅크 고객센터로(1522-1000) 전화를 연결합니다.
  2. ARS 안내에 따라 분실신고 관련 단축번호 8번을 입력합니다.
  3. 세부 단축번호로 3번(카드 분실신고)을 입력합니다.
  4. 카드 분실신고를 진행합니다.

 

※ OTP 분실신고의 경우 3번 과정에서 세부 단축번호로 4번을 입력하여 분실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