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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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을 통해 지원되는 상담 서비스 혹은 유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빠르게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2.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3.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3.1. 도난·분실/보이스피싱 신고

3.2. 개인회원

3.3. 법인회원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현대카드의 카드 이용에 대한 고객센터는 '1577-6000'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연결 이후에는 기존의 누르는 ARS 방식과 새롭게 추가된 말로 하는 ARS 방식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에 대한 문의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다만 도난 및 분실과 관련된 문의를 제외한 서비스의 경우 상담원 연결이 운영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문의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거래 승인과 케어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으니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드 이용 1577-6000
금융상품 신청 1577-6100
거래 승인 1577-6200
PRIVIA 1588-0360
케어 서비스 1588-3483
점자 카드 신청 서비스 1566-5630
해외전용 82-2-3015-9000(카드 해외 이용)
82-2-3015-9200(해외 거래 승인 및 도난/분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는데요. 상담원 연결은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유선번호인 1577-6000으로 연결을 진행한 이후 각각의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1577-6000에 연결한 모습

 

이때 상담원 업무 시간과 관계없이 운영되는 도난 및 분실신고 관련 상담원 연결은 0번을 선택하고 다시 한번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인 0번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의 전체적인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구분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
도난·분실 및 보이스피싱 0번 > 0번
한도, 결제, 사용 1번 > 0번 > 1번
정보변경 및 서류 발급 1번 > 0번 > 2번
이벤트, 카드 혜택, 포인트 1번 > 0번 > 3번
카드 발급 1번 > 0번 > 4번
기타 1번 > 0번 > 5번

 

다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시도했을 때는 동시에 연결을 진행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각의 서비스에 따라 단축번호를 선택하여 문의를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도난·분실/보이스피싱 신고

서비스 구분 단축번호
도난·분실 신고 본인회원 0번 > 1번 > 1번
가족회원 0번 > 1번 > 2번
법인회원 0번 > 1번 > 3번
해외 도난·분실 0번 > 1번 > 4번
카드 습득신고 0번 > 1번 > 5번
도난·분실 접수확인 개인회원 0번 > 2번 > 1번
법인회원 0번 > 2번 > 2번
도난·분실 해제 0번 > 3번
보이스피싱 신고 0번 > 4번
상담원 연결 0번 > 0번

 

개인회원

서비스 구분 단축번호
즉시결제 1번 > 99번
한도, 결제금액, 즉시결제, 사용내역, 입금 조회 문자메시지 전송 1번 > 1번 > 1번
한도 상향 신청 1번 > 1번 >  2번
즉시결제 1번 > 1번 > 3번
사용내역 조회 1번 > 1번 > 4번
입금내역 조회 1번 > 1번 > 5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신청 1번 > 1번 > 6번
상담원 연결 1번 > 1번 > 0번
카드대출 등 금융 서비스 단기카드대출 현금 서비스 1번 > 2번 > 1번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1번 > 2번 > 2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1번 > 2번 > 3번
카드 이용 관련 카드 발급 1번 > 3번 > 1번 > 1번(기존 카드 재발급)
1번 > 3번 > 1번 > 2번(추가·교체 발급 신청)
카드 해지 1번 > 3번 > 2번
휴면 카드 재사용 신청 1번 > 3번 > 3번
상담원 연결 1번 > 3번 > 0번
서류 발급 사용내역 확인서 1번 > 4번 > 1번
청구서 재발송 1번 > 4번 > 2번
금융거래 확인서 1번 > 4번 > 3번
결제대금 완납 확인서 1번 > 4번 > 4번
연체없음 확인서 1번 > 4번 > 5번
상담원 연결 한도, 결제, 사용 문의 1번 > 0번 > 1번
정보변경 및 서류 발급 문의 1번 > 0번 > 2번
이벤트, 카드 혜택, 포인트 문의 1번 > 0번 > 3번
카드 발급 문의 1번 > 0번 > 4번
기타 문의 1번 > 0번 > 5번

 

법인회원

서비스 구분 단축번호
법인카드 사용자 또는 부서회계 담당자 2번 > 1번
법인카드 총괄관리자 2번 > 2번
비회원 2번 > 3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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