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을 통해 지원되는 상담 서비스 혹은 유선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빠르게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현대카드의 카드 이용에 대한 고객센터는 '1577-6000'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연결 이후에는 기존의 누르는 ARS 방식과 새롭게 추가된 말로 하는 ARS 방식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에 대한 문의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다만 도난 및 분실과 관련된 문의를 제외한 서비스의 경우 상담원 연결이 운영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문의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거래 승인과 케어 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되고 있으니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 전화번호 |
카드 이용 | 1577-6000 |
금융상품 신청 | 1577-6100 |
거래 승인 | 1577-6200 |
PRIVIA | 1588-0360 |
케어 서비스 | 1588-3483 |
점자 카드 신청 서비스 | 1566-5630 |
해외전용 | 82-2-3015-9000(카드 해외 이용) 82-2-3015-9200(해외 거래 승인 및 도난/분실) |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는데요. 상담원 연결은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유선번호인 1577-6000으로 연결을 진행한 이후 각각의 서비스의 단축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상담원 업무 시간과 관계없이 운영되는 도난 및 분실신고 관련 상담원 연결은 0번을 선택하고 다시 한번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인 0번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의 전체적인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구분 |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 |
도난·분실 및 보이스피싱 | 0번 > 0번 |
한도, 결제, 사용 | 1번 > 0번 > 1번 |
정보변경 및 서류 발급 | 1번 > 0번 > 2번 |
이벤트, 카드 혜택, 포인트 | 1번 > 0번 > 3번 |
카드 발급 | 1번 > 0번 > 4번 |
기타 | 1번 > 0번 > 5번 |
다만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시도했을 때는 동시에 연결을 진행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각의 서비스에 따라 단축번호를 선택하여 문의를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도난·분실/보이스피싱 신고
서비스 구분 | 단축번호 | |
도난·분실 신고 | 본인회원 | 0번 > 1번 > 1번 |
가족회원 | 0번 > 1번 > 2번 | |
법인회원 | 0번 > 1번 > 3번 | |
해외 도난·분실 | 0번 > 1번 > 4번 | |
카드 습득신고 | 0번 > 1번 > 5번 | |
도난·분실 접수확인 | 개인회원 | 0번 > 2번 > 1번 |
법인회원 | 0번 > 2번 > 2번 | |
도난·분실 해제 | 0번 > 3번 | |
보이스피싱 신고 | 0번 > 4번 | |
상담원 연결 | 0번 > 0번 |
개인회원
서비스 구분 | 단축번호 | |
즉시결제 | 1번 > 99번 | |
한도, 결제금액, 즉시결제, 사용내역, 입금 조회 | 문자메시지 전송 | 1번 > 1번 > 1번 |
한도 상향 신청 | 1번 > 1번 > 2번 | |
즉시결제 | 1번 > 1번 > 3번 | |
사용내역 조회 | 1번 > 1번 > 4번 | |
입금내역 조회 | 1번 > 1번 > 5번 |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신청 | 1번 > 1번 > 6번 | |
상담원 연결 | 1번 > 1번 > 0번 | |
카드대출 등 금융 서비스 | 단기카드대출 현금 서비스 | 1번 > 2번 > 1번 |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 1번 > 2번 > 2번 |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 1번 > 2번 > 3번 | |
카드 이용 관련 | 카드 발급 | 1번 > 3번 > 1번 > 1번(기존 카드 재발급) 1번 > 3번 > 1번 > 2번(추가·교체 발급 신청) |
카드 해지 | 1번 > 3번 > 2번 | |
휴면 카드 재사용 신청 | 1번 > 3번 > 3번 | |
상담원 연결 | 1번 > 3번 > 0번 | |
서류 발급 | 사용내역 확인서 | 1번 > 4번 > 1번 |
청구서 재발송 | 1번 > 4번 > 2번 | |
금융거래 확인서 | 1번 > 4번 > 3번 | |
결제대금 완납 확인서 | 1번 > 4번 > 4번 | |
연체없음 확인서 | 1번 > 4번 > 5번 | |
상담원 연결 | 한도, 결제, 사용 문의 | 1번 > 0번 > 1번 |
정보변경 및 서류 발급 문의 | 1번 > 0번 > 2번 | |
이벤트, 카드 혜택, 포인트 문의 | 1번 > 0번 > 3번 | |
카드 발급 문의 | 1번 > 0번 > 4번 | |
기타 문의 | 1번 > 0번 > 5번 |
법인회원
서비스 구분 | 단축번호 |
법인카드 사용자 또는 부서회계 담당자 | 2번 > 1번 |
법인카드 총괄관리자 | 2번 > 2번 |
비회원 | 2번 > 3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