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사전 / / 2024. 10. 16. 14:11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반응형

보통 이용하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궁금한 부분이 생긴 경우 해당 제품의 제공처에서 운영되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진행하여 문제의 해결 방안을 안내받아 볼 수 있는데요.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유선 고객센터와 온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해당 글을 통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5200'입니다. 기본적으로 웅진코웨이의 유선 고객센터에서는 문제해결, AS 등 제품 사용과 관련된 문의는 물론, 이전 설치, 제품 상담 등 웅진코웨이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에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

다만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웅진코웨이에서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의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평일 상담시간 중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됩니다.

 

웅진코웨이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방법

서론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웅진코웨이에서는 유선 고객센터 외에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기존에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었지만, 현재는 홈페이지 내부에서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화면에서 '상담사 채팅'을 선택하면 상담사가 연결되고, 채팅을 통해 문의가 필요한 부분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메뉴에서 '상담사 채팅'을 선택

 

※ 다음의 링크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페이지로 즉시 접속되는 링크이니, 필요에 따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방법

추가로 웅진코웨이 제품의 AS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간단히 AS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AS 신청을 진행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요하며,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 다음의 경로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접속하면 이용 중인 제품을 선택하고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마이코웨이 메뉴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마이코웨이 > 제품관리 > 사용중인 제품 > A/S·이전설치 신청
  • 고객지원 메뉴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제품 사용 지원 > A/S·이전설치 신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