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사전 / / 2024. 8. 8. 13:50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봐요

반응형

이번에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직접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에 관하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고객센터는 전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유선 고객센터와 메시지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채팅 고객센터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글에서는 이에 관한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 보려고 하니, 참고하여 원하는 방법으로 네이버페이 서비스에 관한 상담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각의 서비스에 관한 고객센터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네이버페이의 경우 쇼핑과 스토어, 결제 등의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다루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588-3819"입니다.

 

참고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연결하게 되면 상담 내용에 따라 분류되어 있는 단축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의 ARS로 연결이 진행되는데요. 일반 소비자(구매자)의 경우 단축번호 '1번'을 입력하여 상세 문의 내용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상세 문의 내용에 따라 구분되어 있는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단축번호
상품 주문/결제/취소 1번 > 1번
네이버페이 이용문의 1번 > 2번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1번 > 3번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용카드 1번 > 4번
디지털콘텐츠 이용권 관련 1번 > 5번

 

네이버페이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 방법

네이버페이의 경우 온라인 채팅을 통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직접적으로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을 진행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채팅을 통해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채팅 상담은 PC나 모바일에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문의하기로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간단히 이에 관한 과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진행한 뒤, 홈 화면 상단의 'pay'를 선택하여 네이버페이로 접속합니다.

네이버에 접속하고 상단의 [pay] 버튼을 선택

 

2. 네이버페이 화면 하단의 '쇼핑&페이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네이버페이 화면 하단의 [쇼핑&페이 고객센터]를 선택

 

3. 접속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서 '문의하기'를 선택합니다.

네이버페이&쇼핑 고객센터에서 [문의하기]를 선택

 

4. 고객센터의 문의 방식으로 '챗봇/채팅 상담'을 선택한 뒤, 메시지를 입력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문의하기에서 [챗봇/채팅 상담]을 선택문의 내용을 선택

 

※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채팅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12:00~13:00에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됩니다.

 

관련 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