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물가가 상승하며 경기가 어려워지기 시작하면서 짠테크를 시작하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짠테크는 필요한 소비만을 하며 최대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최근의 무지출 챌린지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한 소비를 진행하는 행위를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토스에서는 이런 시대의 흐름에 맞춰 브랜드 캐시백이라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브랜드 캐시백을 어떻게 활용하고, 피해야 하는 행동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브랜드 캐시백
먼저 브랜드 캐시백이란 토스에서 지원하는 서비스 중 하나로 토스의 이용자가 토스 앱에 연동한 카드 및 토스페이를 통해 대상이 되는 브랜드에서 결제를 하게 될 경우 해당 내역에 대해 리워드의 형태로 캐시백을 지급해주는 혜택입니다.
브랜드 캐시백 이용방법
브랜드 캐시백은 이렇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에 접속하고 하단의 혜택 버튼을 눌러 접속해줍니다. 다음 스크롤을 내려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브랜드 캐시백 받기' 혜택을 선택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로 접속했다면 매주 업데이트되는 브랜드 중 원하는 브랜드 세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을 진행한 후 토스에 연동된 카드를 이용해 선택한 브랜드에서 결제를 하게 되면, 해당 결제 내역 옆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생기게 됩니다.
토스 브랜드 캐시백 참고사항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참고하시면 좋은 부분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브랜드 캐시백에 대상이 되는 브랜드는 매주 업데이트되며 매주 월요일 00시 00분에 선정되어 갱신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한 뒤, 결제 취소를 진행할 경우 카드사로부터 승인이 취소된 즉시 캐시백이 회수됩니다.
- 브랜드를 선택한 주가 지난 뒤엔 캐시백 또한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 해당 주에 선택한 브랜드는 다음 브랜드 갱신 전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추가로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는 결제 후, 토스 앱의 내 소비 탭에서 갱신된 거래내역에 나오는 사용처의 이름을 기준으로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처의 이름이 명확하지 않거나 누락되었을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기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