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정리하고 상담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토스의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토스에서 제공하는 채팅 상담을 이용하거나,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를 연결하여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토스 고객센터의 전화 상담 방법과 관련된 내용을 자세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토스는 간편 송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 외에도 은행을 담당하는 토스뱅크와 증권사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증권, 그리고 알뜰폰과 관련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모바일로 구분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각 서비스의 상담을 지원하는 고객센터도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때 기본적인 토스 서비스의 상담을 지원하는 고객센터는 "1599-4905"로 전화 연결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토스뱅크와 토스증권, 토스모바일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토스 고객센터 : 1599-4905
- 토스뱅크 고객센터 : 1661-7654
- 토스증권 고객센터 : 1599-7987
- 토스모바일 고객센터 : 1660-1114
토스 고객센터 전화 상담 방법
위에서 설명한 토스 서비스의 고객센터로 전화 연결을 진행하면 당연하게도 상담이 가능한데요. 이때 동시에 전화 연결을 진행하는 이용자의 수에 따라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토스에서는 모바일 앱을 통해 미리 전화 상담의 대기시간을 파악할 수 있는 메뉴를 지원하고 있어 이에 관한 내용을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또한 해당 메뉴로 접속하는 경우 각 서비스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직원을 통한 상담 없이도 해결할 수 있는 문의사항은 전화 연결을 진행하지 않고도 자세한 설명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니,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할 때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1. 토스 앱 고객센터 메뉴 접속
토스 모바일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을 진행한 뒤, 전체 메뉴로 접속해 주세요. 전체 메뉴로 접속했다면 메뉴 화면 상단의 헤드셋 모양의 버튼을 선택하여 고객센터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2. 전화 상담 선택
고객센터에 표시되는 메뉴 중 전화 상담을 선택해 주세요. 여기서 전화 상담을 선택하면 세부적으로 문의를 진행할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전화 상담 진행
이제 접속된 서비스의 전화 상담 메뉴에서 '전화 상담하기'를 선택하면 해당 서비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표시되고, 전화 연결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이 접속된 전화 상담 메뉴에 표시되는 문의사항을 선택하면 전화 연결을 진행할 필요 없이 앱에서 선택한 문의사항의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